본문 바로가기
당신이잠든사이에

[리뷰] 대구 수성빛예술제 후기, 수성못 빛 축제 보고왔어요

by 문고정 2020. 12. 13.
반응형

약속이 있어서 수성못 근처에 갔는데 마침 빛축제가 시작을 했더라구요. 제2회라는 수성빛예술제를 구경했어요. 날씨가 바람이 약간 불어서 쌀쌀했지만 걷다보니 기분이 좋아지고 열도 나서 더운것 보다는 낫더라구요.

 

기간 : 2020.12.11(금)~2021.01.03(일)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606-1

이용요금 : 무료

 

카페 아트플렉스 맞은편부터 한바퀴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어두워지기 시작하니 조명들이 들어오고 사람들이 모이기 시작했습니다. 곳곳에 방역소도 설치되어 있더라구요.

 

 

2021년에는 제발 코로나가 종식되고 예전같은 삶으로 돌아갔으면 좋겠어요. 마음껏 여행도 다니고. 여러가지 작품들을 보면서 바램을 넣어 보았습니다.

 

곳곳에 포토존들이 잘 되어있고 빛으로 둘러쌓인 작품들이 눈길을 끌었어요. 공모전 같은걸 했었나봐요.

 

 

생각보다 신경을 많이 썼더라구요. 여러가지 조명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 달 모형이 하이라이트인것 같은데 아쉽게도 아직 조명이 안들어왔어요.ㅠㅠ 요즘은 시간이 5시만 지나도 어두워지니까 다른곳에는 다 조명이 켜져있던데 달만 시간이 늦어지는지 뭔가 문제가 있는건지 알 수 없었어요.

 

 

은행나무에 조명이 반짝반짝 빛나는게 예뻤습니다. 나무가 안상하게 잘 보존되어야 할텐데요.. 아무튼 영상으로 찍으니까 확실히 예쁘더라구요. 근처에 살거나 마실 나올 일 있으시면 수성빛예술제 꼭 구경해보세요. 기간이 넉넉한 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