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달콤한옷장5

모델 주우재가 추천하는 기본 흰티 면티 5개 (남녀 공용) 요즘 남성복과 여성복의 원단과 마감차이가 이슈가 되면서 차별이라는 말이 나오고 있더라구요. 다른 옷은 모르겠지만 똑같은 디자인의 옷도 남,녀에 따라 가격 및 퀄리티가 차이가 나니까 저도 화가 나더라구요. 저도 원체 옷을 편안하게 입는 주의라서 티셔츠 같은거 살때 짱짱하고 마감이 잘 되어 있는걸로 찾는데 앞으로는 남자 아동복이나 스몰 사이즈로 사야겠다고 생각중입니다. 최소한 공용으로 나온걸 사야 퀄리티가 보장되더라구요. 모델 주우재가 추천하는 기본 면티가 있어서 가지고 왔습니다. 페어플레이 (페플) 원단이 드라이하다. 두께감이 좀 있다. (빳빳함) 제일 자주 입음. 친한 모델들 사이에서 다같이 재구매하면서 산다. 핏이 잘 잡힌다. 목이 좀 늘어나는 편인데 크게 신경 쓰이진 않음 트리플에이 긴팔 반팔도 괜찮.. 2021. 6. 16.
[패션] 현아 MLB 모노그램 화보. 화보장인일세.. MLB화보 중 현아가 모델인 모노그램 라인의 화보가 힙하고 예뻐서 가지고 왔습니다. 유명한 브랜드이지만 운동복이라는 느낌이 강했는데, 모델과 디자인이 힙해지니까 일상 생활에서 예쁘게 매치해 입을 수 있는 실용적인 상품이 많아진 느낌입니다. 일반 야구모자는 저도 가지고 있는데 버킷햇이 예쁘게 잘 나와서 사고 싶네요.ㅎㅎ 챕터 1, 2까지 나와있어서 순서대로 가지고 왔습니다. 챕터1 한국적인 미와 전통가옥과 인테리어가 배경이라 그런지 더욱 멋있는 느낌입니다. 맨투맨이 예뻐요.ㅎㅎ 안에 여성적인 블라우스를 매치하니까 더욱 고급져 보입니다. 상큼한 봄느낌이 나네요. 트레이닝 라인도 마음에 듭니다. 살짝 조거팬츠와 집업스타일인데 한벌로 입어도 과하지 않은 느낌이예요. 악세사리를 잘 매치하면 좋을 듯 합니다. 예전.. 2021. 3. 9.
[패션] 부내쩌는 막스마라 코트. 테일러 스위프트 & 조 알윈 테일러 스위프트가 입은 700만원 막스마라 코트가 사진으로 떴는데 부내나고 고급져 보여서 가지고 왔습니다. 옆에 남성은 남자친구인 조 알윈이라고 하네요. Max Mara Gail Wrap Coat 700만원대의 코트라고 합니다. 광택이 장난 아니네요. 막스마라 공식 사이트에 눈여겨본 코드 몇개 올려드립니다. 큰 맘먹고 하나 장만해도 괜찮은것 같아요! 춥다고 패딩만 입고 요즘 마스크를 항상 쓰고 다녀야해서 코트 입어본지가 너무 오래됐어요.ㅠㅠ 빨리 얼굴에 가리는거 없이 예쁜 코디로 아우터를 코트로 완성하고 싶습니다.ㅎㅎ 2021. 2. 5.
[영화 속 패션] 아델라인 : 멈춰진 시간 (The Age of Adaline) [2] 지난번 글에 이어 계속~ 유독 돈과 관련된 장면에서 붉은색 의상이 나온다. 위의 두장면은 같은 현대의상, 아래장면은 과거의상인데 둘다 가슴부분이 많이 파여있고 소매기장이 팔꿈치까지 오는 길이의 원피스이다. 개인적으로 현대의상의 붉은 색감이 너무 강렬하고 마음에 든다. 블루계열의 핸드메이드 느낌의 코트와 안에는 블랙 드레스로, 슈즈는 블랙스트랩슈즈 백은 항상 악세사리 느낌의 작은 클러치백이나 토드백을 선호하는것 같다. 아하 남자집에 초대되면 약간 저런 고급진 느낌으로?? (오늘도 이론으로 연애를 배운다) 우리나라에서 사람 지나다니는 계단에 남산만한 점자책 펼쳐놓고 있으면 욕할것 같은st 장면인데 역시 주인공의 미모로^^ 네이비계열 원피스에 화이트라인 포인트의 네이비색 가디건으로 하얀피부와 대조되어 더욱 돋.. 2016. 2. 14.
[영화 속 패션] 아델라인 : 멈춰진 시간 (The Age of Adaline) [1] 이 영화를 간단히 소개하자면 아델라인이라는 한 여자가 5살 아이의 엄마였을 때 사고를 겪은 후 유전자 DNA에 변화가 생겨 혼자 세월의 흐름을 비껴간다는 내용인데 다소 판타지적인 요소가 가미되어있는 흥미로운 주제의 영화였다. 덕분에 복고에서 현대의상까지 주인공의 패션만으로 볼만한 영화이다. 물론 아름다운 영상미와 함께. (개인적으로 울컥한 장면이 몇 군데 있었다) 영화 속에서 그 시대의 의상, 패션 아이템이 위주가 되는 글이라 영화 스토리보다 장면 캡쳐가 많지만, 캡쳐 이미지와 설명만으로 스포가 될 수 있음을 미리 양해부탁드린다. (스포를 원하지 않으시면 영화를 보고 읽어주세요ㅠㅠ) 첫등장 은 2014년 현재를 살고있는 아델라인이 거주하는 센프란시스코 도시의 모습이다. 곧이어 아델라인이 등장하는데 첫 의.. 2016. 2. 1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