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이잠든사이에

[리뷰]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그린 + 스케줄러 + 카드지갑

by 문고정 2020. 12. 27.
반응형

신년을 맞이하여 스케줄 정리할 수 있는 아이템 몇가지 득템!

 

동생이 선물로 준 2021년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굿즈들을 한번 찍어봤어요.

녹색인데 사진색상에 약간 노란끼가 빠져있네요.ㅎㅎ 화면 색상보다 좀더 진녹색에 가깝습니다.

 

처음엔 이렇게 깔끔하게 랩핑되어 있고 사이즈는 딱 일반 다이어리 사이즈입니다. 해리포터 생각나네요.ㅎㅎ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다이어리 뒤에 포켓 공간이 있는데 쿠폰이 몇개 들어있었어요.

스타벅스 음료 쿠폰과 몰스킨이라는 앱 쿠폰이더라구요.

 

다이어리보다 더 마음에 드는 접착형 스케줄러 입니다. 진득하게 글을 쓰기보다는 간단하게 메모하는 경우가 더 많아서 포스트잇을 항상 구비해놓고 쓰고있습니다. 노트처럼 접었다 펼수도 있고 보관하기 편리해서 좋았어요.

 

KT에서 아이폰 사은품 용으로 나왔다고 들었는데 바코드가 나와있네요.ㅎㅎ

 

 

 

여러가지 형식의 메모지가 접착식으로 어디든 붙일 수 있게 되어있고 디자인도 스타벅스를 연상하게 하는 깔끔한 녹색입니다.

 

한달 계획은 좀 무리고 항상 주 계획은 세우는 편이라 위클리 스케줄 메모를 많이 사용합니다. 정리해서 데스크나 컴퓨터쪽에 붙여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못난 글씨 죄송) 

 

 

마지막으로 카드지갑인데 이게 영... 애매한게 카드도 한장 들어가기 뻑뻑하고 그냥 가방에 넣고 다니자니 별 의미가 없고..ㅎㅎ 결국 아까 스타벅스 쿠폰을 넣어다니고 있습니다. 실용성이 좀 떨어지더라구요.

 

스티커는 어디에 쓰가는건지 잘... 카드지갑 뒷면에 붙이라는 걸까요?ㅎㅎ

 

올해도 이제 며칠 남지 않았네요. 정말 2020년은 코로나때문에 기억에서 지우고 싶은 한해였습니다. 내년에는 그래도 좀 더 나아지리라 바래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