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고나슈홈카페

[대구맛집] 소소한 분식맛집, "스푼떡볶이" 대구 혁신도시 신서점

by 문고정 2020. 12. 13.
반응형

대구 동구 신서에 위치한 "스푼떡볶이"를 소개해드립니다. 대구 혁신도시 분식점이 몇개 있는데, 그 중 스푼떡볶이도 체인점을 운영하는 곳이더라구요. 저는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라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한번 주문해보았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자꾸 배달주문을 하게 되네요. 미리 배달앱으로 주문을 해놓고 찾으러 갔습니다.

떡볶이, 만두튀김, 새우튀김을 주문했어요. 보통 분식은 혼자서 다 먹으려면 여러가지를 못먹어서 아쉬워요ㅠㅠ

 

거리가 가까워서 이렇게 사부작 픽업해서 돌아왔습니다. 묵직하니 벌써부터 군침이 도네요.ㅎㅎ

 

 

 

일회용 식기는 꼭 필요할때 쓰려고 모아놓고 있고 배달 음식은 거의 제가 가지고 있는 식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 떡볶이 주문하면 오뎅이나 야채를 다 빼고 주는데가 많던데 스푼떡볶이는 파나 오뎅이 조금씩 들어있더라구요. 튀김은 이중포장해서 기름이 새지않게 잘 포장해 주셨어요!

 

떡볶이 비주얼과 맛 모두 합격이었습니다. 밀떡이 쫄깃하니 적당히 단맵과 어우러져서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신떡하고 비슷한 맛이었어요.

 

 

튀김 만두도 맛있고, 새우튀김은 튀김옷이 좀 두껍지 않나 싶었는데 먹어보니 바삭하니 새우도 잘 익었고 맛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장님이 야채튀김을 서비스로 주셨네요! 주문을 안했는데 두툼한게 있길래 뭔가 했어요. 야채튀김도 기름이 빠져서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튀김류를 잘 하시는것 같아요.

 

다음에 떡볶이가 땡길때 또 주문하려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