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고나슈홈카페

[리뷰] 신상커피! 카누 돌체라떼 (카누 더블샷라떼와 비교)

by 문고정 2020. 12. 13.
반응형

민트라떼에 이어 카누신상 돌체라떼를 구입해봤습니다. 지난번에 마트에서 물량이 없어서 못샀는데 오늘 가니까 있더라구요. 사은품을 쪼금 기대했는데 별도의 사은품은 없었습니다. 단, 가격이 할인기간이라 8,500원정도 주고 샀어요.

 

별다방 돌체라떼를 자주 마시다보니 인스턴트로 나온 돌체라떼도 비슷한 맛을 기대했습니다. 물론 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겠죠.ㅎㅎ 박스 색상을 잘 뽑은것 같아요.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색상입니다.

 

 

포장이 잘 뜯어지고 안에 가지런히 정렬 된 개별포장들이 보입니다. 두툼하고 만족스러운 양이었어요. 물조절을 잘 해야할 것 같아요.ㅎㅎ

 

 

우선 냄새가 너무 좋았어요. 크리미한 커피향이 확 느껴지더라구요. 이제 본격적으로 겨울을 준비하는 시기인 만큼 따뜻한 차나 음료만 마시는 저한테는 너무 좋은 아이템이였어요.

 

맛은 재거 생각한 돌체라떼의 맛이라기 보다는 좀 더 부드럽고 입에 감기는 맛인 것 같아요. 부담없이 먹기에 좋더라구요. 단맛이 좀 강하고 커피맛의 강도는 보통의 느낌. 

 

저는 개인적으로 오히려 더블샷 라떼가 더 돌체라떼의 맛에 가깝다고 느껴졌어요. 더블샷 라떼를 처음 먹었을때 좀 신세계를 느꼈습니다. 그 이후의 카누 신상들은 그때만큼의 느낌은 아닌것 같아요.ㅎㅎ

 

항상 카누의 다양한 신상을 응원합니다~ 다음번엔 아인슈패너로 내주셨으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