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고나슈홈카페

[대구맛집] 참숯갈비 전문점, 식당 200도씨 (수성못맛집 식당200ºC)

by 문고정 2020. 12. 13.
반응형

주말을 맞이하여 중요한 약속때문에 어쩔 수 없이 "식당 200도씨"을 방문했습니다. 방역과 코드인증 철저히하고 식당을 방문했습니다. 지난주에 체하는 바람에 몇날 며칠 죽으로 때웠더니 고기가 정말 간절하더라구요. 식당 200도씨에서는 주문하면 조리가 된 상태로 나오기때문에 굽는 수고를 덜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연락처 : 0507-1390-6611

운영시간 : 매일 11:00~23:00

 

 

1시 30분쯤 도착하니 어느정도 자리가 차있더라구요. 북적북적한 분위기는 아니라 안심하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로고가 인상적인 식당이었습니다. 식당 이름에 식당 자체를 붙여서 개성있더라구요.ㅎㅎ 고기를 200도씨로 익혀주셔서 이렇게 작명을 하셨나 봅니다. 건물 바깥창에 메뉴들을 쉽게 볼 수 있도록 해두셔서 편리하더라구요.

 

 

 

자리에 앉으면 식기와 메뉴판이 준비되어있습니다. 미리 메뉴를 봐두고 왔기때문에 빠른 주문을 했습니다. 우선 양념돼지갈비를 먹고 양념목살을 먹을 예정입니다. 기본주문이 3인분 부터이니 유의해주세요! 3인분이라도 양은 두명이서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양이었습니다.ㅎㅎ

 

기본 찬들이 잘 나오더라구요. 찌짐도 맛있었고 샐러드나 야채도 넉넉한 편이었습니다. 반찬은 모자라면 셀프로 보충해서 드시면 됩니다!

 

주방 바로앞에 셀프바가 있고 주방의 오른쪽 끝에 화장실이 위치해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청소가 되어있어 만족했습니다. 특히 조명이 예쁘더라구요.

 

 

 

 

주문한 고기가 딱 나왔을때 자글자글 익고있습니다. 열이 식기전에 빨리 먹으면 됩니다.ㅎㅎ 아래쪽에 버섯이나 양파, 마늘 등의 야채가 깔려 있어서 고기가 타지는 않아요.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먹음직 스럽게 잘라서 먹으면 됩니다. 준비를 다 해주시기 때문에 힘들여서 구워먹는것 보다 훨씬 나은것 같아요!

 

양념갈비 3인분 먹고 목살 3인분 더 시켰어요. 개인적으로 양념갈비가 더 낫더라구요. 배고플때 먹어서 그런가?ㅎㅎ

목살은 시간이 좀 지나니까 약간 텁텁한 맛이 느껴졌어요. 빨리 먹는게 좋아요! 고기가 너무 두껍지도 않고 질기지도 않아서 먹기 편했습니다.

 

고기가 먹고 싶은데 구워먹는건 귀찮다 하는 분들은 식당 200도씨를 추천합니다. 가격도 크게 부담 안되고 괜찮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