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고나슈홈카페

[경주카페] 경주 감포 바다뷰 "스타트커피" start coffee

by 문고정 2020. 11. 10.
반응형

경주 고아라해변을 산책한 뒤 아쉬워서 근처 카페를 마지막으로 왔습니다. 검색해보니 바다뷰가 멋진 스타트커피가 있더라구요. 뭔가 창업카페같은 느낌적인 느낌. 스타트업 드라마의 영향인가봐요.ㅎㅎ

 

연락처 : 0507-1319-6808

운영시간 : 매일 10:00 - 20:00

 

고아라해변에서 10분정도 걸리는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사람이 많을 줄 알았는데 예상외로 별로 없었어요. 날씨가 좀 추워지니 사람들이 경주 시내에서만 관광하나봐요.

 

 

매장이 꽤 큰 편이고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좌석이 많았습니다. 요즘은 불편한 좌석이 있는 카페는 못가겠더라구요.ㅋㅋ

 

 

그린티 케익이 맛있었어요. 팥 앙금도 같이 섞여 있더라구요. 이 날 하루 커피를 두잔이나 마셨더니 새벽 4시까지 잠을 못잤답니다. 예전엔 아무리 카페인이 들어가도 잠 잘잤는데ㅠㅠ 몸이 예전같지 않은가봐요.

 

바다뷰를 찍고 싶었는데 밤이라 하나도 안보였어요.ㅎㅎ 역시 바다뷰 카페는 낮에 와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