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 강간 폭로가 터지면서 처벌을 면하기 힘들 것 같은 우이판이 '죄가 있다면 감옥에 가겠다'라고 범행을 부인했다던데 피해자들이 내놓은 증언과 증거들을 봤을 때 범행 사실이 확실시되는 것 같습니다. 진짜 미친놈이네요. 중국에서는 미성년자 성폭행은 사형까지 구형됩니다.
또한 수법이 악질이라 형량을 더 높이면 높였지 상황을 면피하기 어려울 듯 보입니다.
우이판이 연예계 지망생인 미성년자들에게 했던 작업 방식
- 배우 캐스팅 명목으로 여자애들 보고 늦은 밤에 면접 보러 오라고 함.
- 각 지역 팬 관리자들이 후원회에서 예쁜 여자애 몇 명 뽑아서 미니 팬미팅을 참가한다면서 데리고 감. 현장에 여려 명 있다고 하는데 막상 호텔에 가보면 방에 우이판 혼자 밖에 없음.
- 성관계한 여자애들을 통해 다른 여자애들 소개받음. 성공하면 소개인한테 브랜드 측에서 준 명품을 선물해 주거나 1만 위안을 줌.
- 처음 알았을 때 바로 떠나려고 했는데 우이판 매니저가 여자애한테 우이판 만족스럽게 놀지 못하게 하면 당신 연예계 생활도 이제 끝이라고 협박. 호텔에 끌려가서 의식 없을 정도로 술 먹임. 깨어나 보니 우이판 침대에 누워 있음.
- 성관계 할 때 한번도 피임을 한적이 없음.
- 우이판이 성관계한 여자애들한테 약속한 연예계 지원을 한 번도 실행한 적 없음.
위 상황을 겪고 폭로한 피해자는 50만위안(한화 8,800만원)을 받았고 현재 반환 중이라고 합니다. 현재 18만 위안 반환 완료했고 나머지 32만 위안은 이체 제한 때문에 몇 번 나눠서 반환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자신의 주장을 증명하기 위해 입금내역을 첨부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당한 피해자가 밝혀진 것만 7명이 넘는다고 하네요.
증언을 보니 매니저도 한 패고 뒤를 봐주는 큰손들이 많다는 얘기도 들었는데 사실인가 싶습니다. 왜냐하면 이렇게 큰 사건이 웨이보 실검에도 잘 안 뜨고 제작비 엄청 들어간 드라마가 방영하기 전이라 텅쉰(텐센트)에서도 묻어주려고 애쓴다는 얘기가 있네요. 참 둘기 다운 중국인의 행보입니다. 최초의 사형돌이 되는 건가요?
중국이 법이 세긴 한데 '꽌시(인맥)+돈+유명세+공산당원이거나 그쪽 사상' 이 정도면 미꾸라지처럼 빠져나올 수 있다더군요. 과연 우이판의 운명은?
그리고 기사화된 지 이틀 만에 광고계와 드라마협회 측에서 손절했다고 하네요.
와.. 유명 브랜드에서도 굉장히 많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었네요. 광고가 총 몇 개고 위약금은 또 얼마나 될까요? 한국에서 엑소로 활동해서 얻은 인기로 둘기 짓을 하더니 중국에서 저렇게 대우를 받을 수 있으니까 다들 그러나 봐요. 진짜 중국인 아이돌은 그만 키웁시다. 안 그래도 항미원조, 홍콩 경찰 지지, 공산당 지지하는 글을 민주주의 국가인 한국에서 활동하면서 뻔뻔하게 올리는 중국인들 많던데 진짜 나라 위에 덕질 있는 것 같아요. 이런 걸 보면 방탄소년단이 모두 한국인인게 참 다행입니다.
아무튼 우이판은 국적이 캐나다 국적으로 알고 있는데 중국은 외국인도 처벌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둘기 짓을 했던 것처럼 이번에도 캐나다로 도망가려는지 두고 봐야겠네요. 어디서 짤을 봤는데 연기도 정말 괴랄스럽게 하던데 저런 게 연예인 탑을 찍고 있다니...
한국인이 저런 짓을 했으면 처벌이 훨씬 약했을 텐데 아이러니하네요. 승리를 중국으로 수출합시다! 국내에도 성폭행 처벌을 최고 사형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