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고나슈홈카페

[동대구역 맛집] 대구 신천동 카페 레이지모닝 - lazy morning

by 문고정 2020. 6. 16.
반응형

동대구역 근처에 예쁜 카페가 있다고해서 지인과 같이 달려갔습니다!

여기 빵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다고 소문이 났다네요ㅎㅎ

 

대구시 동부로30길 60-1 레이지모닝 동대구점

운영시간 : 11:00 ~ 23:00 (월요일 휴무)

 

 

레이지모닝 메뉴 (출처 : 네이버등록 이미지)

빵은 따로 진열되어있고 가격표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녁에 방문해서인지 은은한 조명도 이쁘고 안쪽에 조리실도 개방되어있는 구조라서 탁 트여보이고 좋았습니다.

출처 : 네이버이미지(업체등록)

빵은 이렇게 중간에 진열되어있어서 보시고 먹고싶은거 골라 계산하면됩니다.

우선 자리잡아놓고 천천히 초이스하면 될듯 합니다.

 

 

 

이 날 저녁을 너무 포식해서 배가 불렀기 때문에 아쉬운대로 앙버터프레즐 하나만 먹게 되었어요.

근데 다른 빵도 거의 다 맛있더라구요ㅎㅎ

전 스콘이 젤 맛있었는데 담에 꼭 다시 먹으려구요!

앙버터프레즐, 밀크티, 카페라떼

지인이 밀크티는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전 카페라떼 맛있게 먹었습니다.

앙버터프레즐도 맛있었구요.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ㅎㅎ

 

레이지모닝-앙버터프레즐

소음이 좀 있긴한데 저는 시끄럽다고 느낄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조용한 분위기를 찾으신다면 1층보다 2층으로 자리를 잡으시는게 나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