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콜드브루라이프

[대구카페] 달성군 화원의 분위기 좋은 "커피문화" 카페

by 문고정 2020. 8. 30.
반응형

화원유원지에서 산책을 하고 근처 카페를 찾았어요. 평이 좋은 "커피문화"라는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우선 입구도로가 일방통행이고 주차장 자체가 작아서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은 주차가 좀 어려울 수도 있어요. 저는 다행히 낑겨서 겨우 주차를 했습니다.

 

연락처 : 0507-1310-1214

영업시간 : 일요일 11:00 - 22:00, 평일 10:00 - 23:00, 금요일 10:00 - 24:00, 토요일 11:00 - 24:00

* 주차공간 협소

 

 

 

안으로 들어가니 공간이 탁 트여있는 느낌을 받았어요. 창고를 개조해서 만든 카페라 그런지 곳곳에 마감이 좀 투박한 곳이 보이더라구요. 빈티지한 디자인을 잘 살린 것 같아요.

 

크로아상 1+1 하길래 마약쿠카와 함께 주문하고 커피는 아이스 아인슈페너로 선택했습니다. 커피가 맛있다는 평이 있어서 기대했어요. 한쪽편에 드립커피 기계가 설치되어 있더라구요.

 

윌슨을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천장을 천으로 장식해놓아 특이하더라구요. 근데 쌓이는 먼지는 어쩌죠?ㅎㅎ

 

 

 

시나몬 넣으니까 화룡점정이예요. 예상대로 아인슈페너 대만족. +_+

베이커리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크로아상도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마약치즈쿠키도 바삭하고 중독되는 맛입니다!

 

안쪽에도 자리가 있어서 넓고 좋았어요. 공부하거나 업무를 하면서 쉬는 불들이 많더라구요. 조용조용하게 대화하기도 좋은 카페였습니다. 화장실도 핑크핑크해서 좋았어요.ㅎㅎ

 

냄새로 별로 없고 깔끔하더라구요. 항상 밖에 나가면 화장실이 가장 민감해서..ㅎㅎ

화원에 한번씩 마실갈 때 들리면 좋은 카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