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신이잠든사이에

[공원리뷰] 대구 봉무공원, 무료야영장 (코로나19로 휴장)

by 문고정 2020. 7. 23.
반응형

나비생태공원으로 유명한 봉무공원에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이시아폴리스에서 잠깐 쇼핑한 뒤 5분 거리에 있어서 가벼운 마음으로 갔는데 너무 힐링이었어요.

 

연락처 : 053-662-2624

주차는 공원입구 전 주차장을 이용하세요!

 

 

이렇게 예쁜길을 올라오면 주차장 입구가 여러개 있습니다.

공원입구와 가까울 수록 차가 많아서 좀 멀리 떨어진 곳에 주차했어요.

평일 낮인데 차가 정말 많더라구요.

야영장도 휴장이라 등산객이 많은 것 같아요.

주차장 나오는 길에 바로 화장실이 있고, 공원 들어가는 입구에 차단기와 관리실이 있어요.

공원 안내도와 등산로가 자세히 나와있으니 들어가시기 전에 참고하세요!

 

 

나비생태공원 답게 상징물이 나비로 되어있어요.

왼쪽은 등산로 나오는곳 오른쪽은 들어가는 곳이예요.

등산로와 산책로가 3가지로 나뉘어져 있으니 컨디션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민들레로 보이는 꽃이 많이 피어있고 물도 맑아보였어요.

공기가 좋아서 그런지 좀 덥긴 했는데 그늘진 곳을 따라 걸어가다보니 별로 더운지 모르겠더라구요.

 

몰랐는데 여기가 "괜찮아 사랑이야" 드라마를 촬영했었던 곳이더라구요.

공효진, 조인성 사진이 멀리서 보였습니다.

처음엔 저게 누구야 했어요ㅎㅎ

 

갈림길이 나오는데 나비의정원 쪽으로 가려면 야영장 있는 곳으로 가면됩니다.

 

나비는 잘 못봤고 포토존에서 사진은 많이 찍었어요ㅎㅎ

여름엔 벌레가 많을 것 같아요ㅠㅠ

아이들과 함께 체험학습 와보기에 좋은 곳입니다.

나비를 보고싶으면 좀 더 가서 나비생태관을 꼭 들리세요!

 

야영장 가기전에 여러 운동시설이 있었어요. 농구 골대와 테니스장이 있네요.

야영장은 휴장해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아쉽..

한가로운때 건강삼아 산책하고 등산하기에 좋은 곳이예요.

집 주변에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가끔 들려야 겠어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