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콜드브루라이프

곰표 밀가루 파생상품 성공이 부러웠던 타 회사들의 야심작들!

by 문고정 2021. 2. 24.
반응형

곰표에서 다양한 먹거리 런칭으로 잘나가는걸 목격한 다른 회사들이 이것저것 비슷한 마케팅으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독특하고 재미있지만 맛이 어떨지..ㅎㅎ

 

 

 

 

곰표는 밀이라는 주재료를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먹거리에 파생되어 나오는게 별로 이상하지 않은것 같아요. 밀맥주는 당연하고 세제나 핸드크림, 쿠션같은 화장품 제품도 어색하지 않네요. 로고가 레트로 분위기도 나면서 상징하는 곰의 문양이 디자인으로 유니크하고 개성있고 예쁜것 같아요.

 

 

유동에서 내놓은 자연산 골뱅이 맥주.ㅋㅋㅋ 골뱅이 맛이 나려나요?

 

 

 

 

세븐일레븐에서 유통한 천마표시멘트팝콘. 상상하고 싶지 않은 맛이예요.ㅎㅎ 물론 맛은 있겠죠. 포장도 시멘트봉투처럼 만들었어요. 개성은 있네요.

 

씨유에서 유통하는 말표흑맥주. 그나마 거부감이 좀 덜하네요. 말표는 구두약으로 유명하죠.

 

gs리테일과 협업한 모나미 매직 스파클링. 네? (동공지진) 탄산음료라고 하는데 블랙은 레몬맛, 빨강은 멜론맛이라고 하네요.ㅎㅎ

 

아이디어는 좋지만 뭔가 식용으로 거부감이 좀 드는 상품도 있는것 같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먹거리와 실제 유해한 다른 상품들과 혼동해서 사고가 나지 않을까 우려되네요. 후속대책이나 부모들의 특별한 주의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