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고나슈홈카페

[대구카페] 루프탑 전망이 끝내주는 "두낫디스터브"앞산 카페, DO NOT DISTURB

by 문고정 2020. 10. 22.
반응형

해가 지기전에 루프탑이 있는 카페에 가보자고 앞산카페거리를 돌아다니다 겨우 찾은 루프탑카페에 무거운 음료를 들고 올라갔습니다.ㅎㅎ 앞산부터 반대쪽으로 우방타워까지 잘 보이더라구요.

 

연락처 : 010-5009-3940

운영시간 : 매일 11:00 - 23:00

주차공간은 앞산카페거리 공용주차장 이용하시면 1시간무료 도장 찍어드립니다.

 

4층건물 전체가 카페이고 한층을 제외한 나머지를 다 카페용도로 쓰고 있었습니다. 

부럽더라구요.. 건물주..

 

 

앞마당쪽에 이런 공간도 있어서 사진 찍기 좋아보였어요. 인스타그램에 많이도 올라가 있더라구요.ㅎㅎ

 

카페오기 전에 너무 많이 먹었더니 배가 터질것 같아서 부득이하게(?) 음료만 주문했습니다. 요즘 그래도 좀 추워져서 따뜩한걸로 주문했는데 제 일행들은 모두 아이스를..ㅎㅎ

 

추울까봐 입구쪽에 담요도 비치되어있었습니다. 음악 나오는 스피커도 따로 있어서 분위기가 정말 좋더라구요.

바람때문에 파라솔은 접어놓은 것 같았어요. 날씨도 좋고 해질녁이라 다른 것 없어도 괜찮더라구요.

 

 

앞은 대구 시내전경이 잘 보이고 뒷쪽으로는 앞산의 푸른 광경을 마음껏 볼 수 있어요. 눈이 확 트이는 기분이었어요.

 

해질녁 노을 지는 모습도 한눈에 담을 수 있었습니다. 사진으로는 표현이 다 안되네요. 음료맛은 그럭저럭 이었지만 자리값은 하는게 분명했습니다.ㅎㅎ 앞뒤로 고층건물이 없는게 장점인것 같았어요. 다음번엔 커피를 마시러 와봐야 겠어요.

 

더 추워지기전에 한번 들리면 좋은 곳인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