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콜드브루라이프

[정보] 2020년 스타벅스 음료 판매 순위. 1위는 아메리카노~

by 문고정 2021. 2. 14.
반응형

2020년 스타벅스에서 판매한 음료들 중 순위를 살펴보니 커피4 차1 이네요. 무엇보다 코로나로 인한 홈카페가 유행하면서 원두 판매량도 작년 대비 60%이상 증가한것으로 조사가 되었습니다. 역시 우리나라 사람들은 참 커피를 좋아하는것 같아요. 스타벅스의 올해 커피 트렌드는 'H.O.P.E' 이라고 합니다.

 

 

 

1위부터 5위까지 잘팔린 음료를 보니 전부 익숙한 메뉴네요. 아메리카노와 디카페인 아메리카노가 함께 5위안에 들었다는게 인상적입니다. '카페 아메리카노는' 13년 연속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일하게 커피가 아닌 '자몽 허니 블랙티'가 순위에 있는걸 보니 카페인이 없거나 안정감을 주는 차종류도 선호하고 있네요.

 

 

 

이 자료를 토대로 2021년도에도 비슷한 양상을 보이리라 예상됩니다. 사이렌 오더나 DT서비스 개선에 주력한다고 하니 바깥활동에 제약이 많아진 요즘 관련된 기술개발에도 주력하고 있습니다.

 


DT매장이 늘어나고 드라이브스루 주문 고객이 늘어나는 추세라 푸드나 간식 종류도 매출이 많이 상승했다고 하네요. 역시 1위는 생크림 카스텔라로 저도 많이 먹는 메뉴입니다. 차에서 아이들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도 더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