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콜드브루라이프

[정보] 실화? 오뚜기x빙그레 콜라보로 꽃게랑면, 참깨라면타임 출시!

by 문고정 2021. 2. 4.
반응형

빙그레의 인기과자인 "꽃게랑"과 오뚜기의 제 최애라면인 "참깨라면"이 콜라보로 각각 크로스된 제품을 출시한다고 하네요.ㅎㅎ 뭔가 신선하네요. 

 

 

꽃게랑이 라면으로 나오고 참깨라면이 과자로 나온다는데 맛을 예상해 보자면...

우선 꽃게랑은 해물이라 새우탕과 비슷한 맛이 나지 않을까 싶고, 참깨라면은 생라면도 맛있게 먹는 편이라 그 맛과 비슷하지 않을까 예상을 하긴하는데 잘 모르겠네요.ㅎㅎ

 

 

 

몰랐는데 꽃게랑의 경우 의류 및 패션쪽으로 활발한 콜라보가 진행되고 있다고 하네요. 패션브랜드 중 '꼬뜨-게랑(Côtes Guerang)’을 런칭해 가수지코가 모델로도 활동했다고 하는데 놀랐습니다.ㅋㅋ

 

두 브랜드의 매출 상승도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