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트레벨 철제메탈 이동식 공간 틈새 수납선반 트롤리 5단을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틈새 공간에 넣고 자유롭게 넣었다가 뺐다 하면서 이동할 수 있는 선반이 필요했어요.


가구 사이에 26cm 정도 공간에 들어가는 크기라서 딱 제가 찾던 제품입니다.
제품 사이즈가 45cm × 26cm라서 넓은 쪽, 좁은 쪽 사이즈에 맞게 넣을 수 있습니다. 높이는 105cm입니다.


박스를 풀면 구성품이 조립하기 편리하게 되어있습니다. 양옆 기둥 크기가 있어서 박스 사이즈가 좀 크고 철제다 보니 무게가 나가는 편이에요.
현관 앞 배송으로 바로 거실에 들여와서 조립을 시작했습니다.

기둥과 선반을 끼워주기만 하면 조립이 완성됩니다. 나사를 조이거나 힘을 주어서 넣는 부분이 없어서 편리했어요.


바퀴 부분을 넣을 때만 조금 힘을 주면 됩니다. 여자가 해도 살짝 힘주어 눌러주면 쑥 들어갑니다.
저도 힘이 그렇게 넘치는 편은 아니라 이케아 제품들 조립할 때 좀 힘들어하는 편인데 이 제품은 큰 무리 없이 조립이 가능했어요!


조립하는데 10분 ~ 15분 정도면 충분합니다. 다만 선반과 기둥을 끼워서 고정하는 형태다 보니 고정력이 좀 약해서 살짝씩 휘청거리더라고요.


좀 무게가 나가는 물건을 올려놓으니까 안정감이 생깁니다. 저는 곡류를 페트병에 보관하면서 너저분한 상태를 정리하려고 샀는데 보시다시피 선반 위아래 공간이 크게 넓은 편이 아닙니다.
아래서 두 번째 선반을 빼고 사용하니 만족스러웠어요. 높이가 있는 물건을 보관할 때는 선반을 하나 빼서 사용하면 됩니다.

자주 꺼내 쓰는 물건을 두면 좋습니다. 과자나 간식류를 보관해도 좋고 옆에 고리도 걸 수 있는데 주방용품이나 구멍이 있는 젤리 같은 포장지를 걸어두어도 편리합니다.
냉장고 옆이나 주방 가구들 틈새에 잘 보이지 않게 넣어두었다가 필요할 때 꺼내 쓰면 지저분하지도 않고 딱 좋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