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콜드브루라이프

[유퀴즈] 광고감독이 생각하는 사람들이 유퀴즈를 좋아하는 이유.jpg

by 문고정 2021. 2. 2.
반응형

유퀴즈에 출현했던 신우석 광고감독의 말이 공감되서 가져와봤습니다. 사람들이 유퀴즈를 좋아하는 이유를 진행하고있는 유재석과 조세호의 캐미에서 찾았더라구요. 저도 이들의 먹방을 즐겨보는 입장에서 동의를 합니다.ㅎㅎ

 

공감.ㅋㅋㅋ 끊기 전에 유느님이 조세호 쳐다보고 시동거는 것도 너무 웃김.ㅎㅎ

 

 

조세호에게 항상 잔소리하며 즐거워 하는 유느님.ㅋㅋ

 

유느님 특유의 찐행복한 표정이 있는데 진짜 좋아하는 동료들에게 보여주는 표정이 자주 나오더라구요.ㅎㅎ

 

 

역시 예리하게 프로그램의 흥행요소를 짚어내는군요. 예전 일반인 인터뷰시절 유퀴즈도 좋지만 섭외방식으로 바뀐 지금도 재미있는것 같아요. 

 

출처 : 더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