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콜드브루라이프

[유머] 주호민의 신혼집 인테리어 꿀팁 조언.jpg

by 문고정 2021. 2. 10.
반응형

생활의 지혜가 담겨있는 조언이라 포스팅 해보았습니다.ㅎㅎ

어떤분이 신혼진 인테리어 계약을 앞두고 주호민에게 조언을 구하면서 시작됩니다.

 

 

간단명료.ㅋㅋ 아내가 하자는 대로 해라.

 

 

여기서 포인트! 하자는대로 하되, 네 마음대로 해라는 뉘앙스를 주면 안됩니다. 성의없고 오히려 관심없는 것처럼 보일수 있으니까요.

 

 

 

나는 굉장이 관심이 많고 몰입이 되어있는 상태이다. 나도 여러가지 의견이 있지만 결국은 아내의 뜻대로 했으면 좋겠다는 인상을 줘야 합니다.ㅎㅎ

 

강조하는 부분을 잘 지키시면 아주 평화롭게 일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가 뭐가 중요해, 사이가 좋은게 중요하지. 너무나 맞말.ㅋㅋㅋ

단순한 팁인 것 같지만 사실 사람과 사이에서 실천하기가 어렵고 그렇기 때문에 트러블이 있는거겠죠.

사실 저는 인테리어에 큰 관심이 없어서 상대방에 적극적이면 거기에 맞출 것 같아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