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고나슈홈카페

[맛집] 경산 "푸라닭" 사동계양점, 순살 더 차이나

by 문고정 2020. 8. 25.
반응형

배민오더를 쏠쏠하게 이용하고 있어서 할인쿠폰을 이용해서 집 근처 푸라닭치킨을 먹었습니다.

포장할인도 같이 있어서 18,900원 치킨을 거의 만원에 먹을 수 있었어요!

 

주문한지 20~25분 이내로 조리가 완료되는 것 같아요. 시간 맞춰서 갔더니 이미 포장이 다 완료되어 있더라구요.

건물이 깔끔하고 주문배달 위주라 그런지 매장은 넓지 않았어요.

 

연락처 : 053-818-9206

포장, 배달, 예약

 

 

 

푸라닭의 시그니처 부직포 포장입니다. 제활용 하기도 좋아요. 신메뉴인 술살 더 차이나를 주문했습니다. 약간 탕수육 양념 맛일 것 같았어요.ㅎㅎ 푸라닭은 순살메뉴가 닭다리 살만을 이용해서 만들기 때문에 퍽퍽하지도 않고 맛있어서 가장 선호하는 메뉴입니다!

 

포장이 고급진게 특징이예요. 쿠폰도 따로 주네요.

 

윤기가 자르르 돌고 튀긴 마늘과 파슬리가 정점을 찍어주는 모습입니다. 

 

 

 

역시 쫄깃하고 양념이 잘 배어있어 맛있습니다. 크기도 한입에 먹기 좋게 나와있고 뭐 가격대비 양이 적다는 의견이 있는데 조금은 동의합니다.

저는 역시 치밥이 좋아요! 콜라도 서비스로 줍니다. 푸라닭은 치킨무가 샛노란게 특징인것 같아요.

 

치킨은 언제나 옳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