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고나슈홈카페

[리뷰] 매스커피(mass coffee) 스윗솔티라떼 😘☕

by 문고정 2021. 2. 9.
반응형

요즘 스트레스 받고 당이 너무 땡겨서 거의 이틀에 한번꼴로 *발 비용을 지불하고 있습니다.ㅠㅠ 심신수양으로 마음의 안정을 찾아야 되는데 자꾸 단 커피만 찾고 있네요.ㅎㅎ

 

연락처 : 053-963-3666

운영시간 : 평일 08:00 - 22:00, 주말 09:30 - 22:30 

 

 

 

매스커피 솔티라떼가 맛있다길래 근처 매장을 찾았습니다. 빨리 마시고 싶어서 현기증 나요.ㅎㅎ

 

 

콩나물국밥집과 샤브향 사이에 위치한 매스커피를 눈여겨두고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평일 오후 3~4시 정도여서 매장안이 한가하더군요.

 

 

베스트가 되어있는 또 다른 커피 '허니더치 라떼'도 먹어보고 싶어서 고민했습니다.ㅎㅎ 다음번을 기약하고 스윗솔티라떼를 주문했어요. 

 

 

 

과일주스는 이렇게 준비된 원재료를 바로 갈아서 주나봐요. 베이커리가 따로 없어서 음료위주로 선택하셔야 합니다.

 

 

시즌 음료도 따로 나오네요. 매장은 깔끔하고 조용한 편이었습니다. 좌석은 보이는게 다라서 넓은 편은 아니예요. 

 

 

쿠폰도 받았습니다. 사용지점의 스템프라 3개이상 찍혀있으면 사용이 가능하네요. 10개를 모으면 음료1잔 무료.

 

 

기분이 조금 나아짐을 느끼며 오늘도 무사히 넘깁니다. 다들 파이팅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