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고나슈홈카페

[대구카페] 앞산의 베이커리,커피 맛집 "라겟옴"카페 LAGET^OM

by 문고정 2020. 10. 22.
반응형

커피타임이 되어서 원래 가기로했던 카페에 가니 주말이고 시간대가 피크타임이다보니 자리가 하나도 없었어요ㅠㅠ 2~3군데를 허탕치고 겨우 한두자리 남아있는 카페를 찾았답니다. 여기도 평이 나쁘지 않고 나름 유명한 곳이라 지체하지 않고 들어갔습니다.

 

연락처 : 053-628-8877

운영시간 : 12:00 - 22:00 (월요일휴무)

주차공간 따로 없어서 골목에 주차가능

 

입이 심심해서 빵도 같이 먹었어요. 역시 주말 맛집 투어는 입에 들어가는게 끊겨서는 안됩니다.ㅎㅎ

 

 

아이스라떼가 대표음료로 나와있었어요. 저는 진짜 한여름 아니면 항상 따뜻한걸로 마시기때문에 비엔나커피로 주문했습니다. 가격도 다른곳보다는 조금 저렴한 편이었어요. 

 

 

기대보다 커피가 정말 괜찮았어요. 라떼도 한모금 얻어먹어봤는데 커피맛이 좋더라구요ㅎㅎ 산미가 많지않고 고소한 맛이 느껴집니다. 딱 제가 원하던 맛이었어요.

베이커리류도 크기도 그렇고 다른 핫플들에 비해서 가성비가 좋은 편이었습니다.

 

야외에도 자리가 있어서 조금 불편함을 감수한다면 잠깐 시간 보내기는 좋은 것 같습니다. 예전 주택을 리모델링해서인지 정겨운 기분이 들더라구요. 주차가 조금 힘들어서 그렇지 5~10분거리에 공영주차장도 있으니 감수한다면 라겟옴 카페에 한번 들려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