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고나슈홈카페

[대구카페] 대구스타디움 "아틀리에빈" 카페

by 문고정 2020. 10. 20.
반응형

오래간만에 한가한 평일을 맞아 영화를 한편 보려고 대구스타디움 안의 CGV를 다녀왔습니다.

영화관에 저 포함해서 3명이서 영화를 관람했네요. 전세낸 느낌ㅎㅎ

 

영화관 들어가기전에 커피 한잔 마시려고 카페에 들렸습니다.

좀 이른 시간이라 스타디움 내에 카페들이 문을 닫은 곳이 많아서 홈플러스 바로 맞은편에 있는 "아틀리에 빈" 카페에 들어갔습니다. 테이크 아웃하면 1,000원 할인도 추가로 되는 곳이고 양도 만족할 만큼 많이줘서 종종 이용하던 곳입니다. 그렇다고 맛이 없지는 않아요. 맛은 쏘쏘~

 

연락처 : 053-222-6170

운영시간 : 매일 09:00 - 23:00

 

세트메뉴로도 판매하고 있고 다른곳보다 조금은 저렴한 편입니다. 이른 시간이라 손님이 거의 없네요ㅎㅎ

내부쪽 벽에도 나름 예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습니다. 실내도 넓은 편이라 답답한 느낌이 없어요.

 

 

커피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날씨가 좋아서 광량이 많으니까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오랜만에 느긋하게 휴식을 즐기는 느낌이었습니다.

 

스타디움에는 홈플러스를 비롯해 영화관, 의류 상설매장, 다양한 음식점 등 부대시설이 많고 시간보내기 좋은 곳이니 자차가 있으면 이용하기 좋은 곳입니다. 수성IC와 인접해 있으니 고속도로내려서 들려도 좋은 곳이예요. 저는 집이 근처라 시간이 되면 한번씩 들리는 곳입니다. 

 

 

오늘도 힘내시고 맛있는 커피로 기분전환 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