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고나슈홈카페

[대구맛집] 분식의 끝판왕, "앞산 분식" 대구 핫플레이스

by 문고정 2020. 10. 22.
반응형

오랜만에 지인들을 만나 저녁먹기 애매한 시간에 약속이 잡혀서 간단하게 배를 좀 채우고 카페에 가기로 했습니다. 검색해보니 대구 앞산쪽에 맛집들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고르고 고르다가 앞산 분식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연락처 : 0507-1474-0156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30~16:3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장 있음 (1,2 주차장이 거의 붙어있어요!)

 

핫플이라 그런지 우선 포토존이 있고 입구 간판부터 신경을 많이 썼더라구요. 사진 찍으려고 대기를 해야했다는.ㅎㅎ

도착하니까 축제행사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원래 주차장으로 쓰이던 곳을 막아서 행사준비에 쓰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아래쪽 2주차장에 차를 댔어요. 좁아서 조금만 늦었어도 자리가 없을 뻔 했어요.

 

 

들어가는 입구가 바로 도로변에 있어서 드나들기는 좋은 구조였습니다. 

 

자리가 거의 없었어요.ㅎㅎ 우리는 일행이 3명이었는데 자리가 2인석 밖에 없더라구요. 테이블 붙이기도 좀 그래서 의자하나를 더 두고 앉았습니다. 이 부분은 좀 불편하더라구요. 좌석수가 많은 편이 아니었어요.

 

나름 전망있는 통창이 있어서 답답하지는 않았습니다. 주방 바로 근처에 앉았더니 좀 시끄럽긴 했어요.

 

 

자리마다 번호가 있고 메뉴를 체크할 수 있는 표를 따로 구비해놓고 있었습니다. 작성해서 종업원 불러서 주면됩니다.

 

5가지 정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맛은 괜찮았어요. 김밥은 좀 별로더라구요.ㅎㅎ 근데 여기까지와서 이 가격주고 먹을 만큼 맛있는건 아니라서... 다음에 방문할지는 좀 더 생각을 해봐야 할듯~

 

레트로풍의 인테리어라 사진찍기 좋은곳이고 독특한 메뉴가 몇가지 있어서 입에 맛는 분들에게는 또 다를지 모르니 한번쯤 방문하시는건 추천해드려요. 

 

키토김밥은 경주에서 먹어본 비슷한 지단김밥보다는 별로였던 것 같습니다.

중간에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시간 잘 맞춰서 가셔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