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고나슈홈카페

[경산카페] "컴포즈 커피" 경산NC점, 모던하우스 내 카페 와플맛집

by 문고정 2020. 10. 20.
반응형

경산에서 가장 큰 쇼핑몰인 NC아울렛에 모던하우스도 입점해 있어 가끔 방문하는데 가면 꼭 들리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컴포즈커피 전문점 인데요.  생각보다 커피양도 많고 와플맛도 가격대비 괜찮아서 소개해드립니다.

 

연락처 : 053-718-3953

 

와플의 경우 하루에 반죽양을 정해놓고 판매를 하는것 같아요. 오후 좀 늦게가면 품절 된 경우가 있더라구요.

커피가격대도 다른곳에 비하면 조금 저렴한 편입니다.

 

오늘도 나가는 길에 잠시 들린거라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했어요.

가는 길이 20분 정도 걸리는데 그 정도는 와플을 포장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와플이 15분정도 시간이 걸리기때문에 기다리기 지루하면 근처 모던하우스의 제품들을 구경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자꾸 충동 구매를 하게 되더라구요.ㅎㅎ

 

시즌 제품을 포함해서 10잔인가 마시면 무료음료도 제공하는 것 같았어요. 그렇게 자주는 못올 것 같아서 포기했습니다.

 

 

 

커피 사이즈가 장난이 아니예요. 다른곳 거의 벤티 사이즈로 주더라구요.ㅎㅎ

 

와플은 네조각으로 잘라서 생크림과 잼을 따로 담아서 줍니다. 찍어먹거나 펴 발라 드시면 됩니다.ㅎㅎ 참지 못하고 한조각 먹었더니 세조각으로 찍혔네요;;

 

한번씩 간식으로 먹으면 좋아요. 맛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