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고나슈홈카페

[경산카페] 스콘이 맛있는 제과점 카페 "Sple(스플)"

by 문고정 2020. 7. 12.
반응형

경산 사동에 Sple(스플) 제과점에 방문했습니다.

배민오더도 하고 있어서 쿠폰도 쓸겸 겸사겸사 주문했어요.

요즘 배민에서 배민오더로 주문하면 3천원 이상 천원 할인쿠폰을 자주 주니까 간식을 많이 먹게되네요ㅎㅎ

 

영업시간 : 화~토 12:00 - 19:00 / 매주 일,월요일 휴무

연락처 : 070-7543-1219

 

 

매장은 좀 작은편이라 수용인원이 10명 남짓한 테이블들이 있었어요.

동네 제과점이라 평일에는 사람이 별로 없는 것 같더라구요.

 

미리 주문해서 포장이 된 스콘 하나를 픽업했습니다.

밖이 좀 더워서 양해를 구하고 안에 5분정도 앉아있다가 갔어요.

 

 

스콘 종류가 많고 대부분 3500원정도 하더라구요.

타르트도 있습니다. 가격은 일반 빵집보다는 조금 비싼 편이예요.

예전에 "제과점수"라는 가게였는데 최근에 상호가 바뀐것 같더라구요.

 

경산에 올 일이 있으면 한번 들려보세요. 주차는 한적한 주택가라 도로변에 잠시 하시면 됩니다.

일요일, 월요일 이틀은 영업을 안하니까 꼭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마감전에 소진이 되는 경우도 있으니 미리 확인하고 오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스콘 여러가지 종류를 먹어봤는데 기본으로 나오는 생크림스콘이 가장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부드럽게 넘어가고 고소한 맛이 너무 좋았어요.

보관은 되도록 길게하지 않고 3일 이내에 먹어야 맛있다고 하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