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콜드브루라이프

큰일 난 것 같은 이판사판 '우이판' (전 엑소 크리스)

by 문고정 2021. 7. 21.
반응형

미성년자 강간 폭로가 터지면서 처벌을 면하기 힘들 것 같은 우이판'죄가 있다면 감옥에 가겠다'라고 범행을 부인했다던데 피해자들이 내놓은 증언과 증거들을 봤을 때 범행 사실이 확실시되는 것 같습니다. 진짜 미친놈이네요. 중국에서는 미성년자 성폭행은 사형까지 구형됩니다. 

 

또한 수법이 악질이라 형량을 더 높이면 높였지 상황을 면피하기 어려울 듯 보입니다.

 

우이판이 연예계 지망생인 미성년자들에게 했던 작업 방식

- 배우 캐스팅 명목으로 여자애들 보고 늦은 밤에 면접 보러 오라고 함.
- 각 지역 팬 관리자들이 후원회에서 예쁜 여자애 몇 명 뽑아서 미니 팬미팅을 참가한다면서 데리고 감. 현장에 여려 명 있다고 하는데 막상 호텔에 가보면 방에 우이판 혼자 밖에 없음. 
- 성관계한 여자애들을 통해 다른 여자애들 소개받음. 성공하면 소개인한테 브랜드 측에서 준 명품을 선물해 주거나 1만 위안을 줌.
 - 처음 알았을 때 바로 떠나려고 했는데 우이판 매니저가 여자애한테 우이판 만족스럽게 놀지 못하게 하면 당신 연예계 생활도 이제 끝이라고 협박. 호텔에 끌려가서 의식 없을 정도로 술 먹임. 깨어나 보니 우이판 침대에 누워 있음.  
- 성관계 할 때 한번도 피임을 한적이 없음. 
- 우이판이 성관계한 여자애들한테 약속한 연예계 지원을 한 번도 실행한 적 없음.

 

위 상황을 겪고 폭로한 피해자는 50만위안(한화 8,800만원)을 받았고 현재 반환 중이라고 합니다. 현재 18만 위안 반환 완료했고 나머지 32만 위안은 이체 제한 때문에 몇 번 나눠서 반환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자신의 주장을 증명하기 위해 입금내역을 첨부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당한 피해자가 밝혀진 것만 7명이 넘는다고 하네요.

 

우이판 피해자의 입금내역 증명

 

증언을 보니 매니저도 한 패고 뒤를 봐주는 큰손들이 많다는 얘기도 들었는데 사실인가 싶습니다. 왜냐하면 이렇게 큰 사건이 웨이보 실검에도 잘 안 뜨고 제작비 엄청 들어간 드라마가 방영하기 전이라 텅쉰(텐센트)에서도 묻어주려고 애쓴다는 얘기가 있네요. 참 둘기 다운 중국인의 행보입니다. 최초의 사형돌이 되는 건가요?

 

중국이 법이 세긴 한데 '꽌시(인맥)+돈+유명세+공산당원이거나 그쪽 사상' 이 정도면 미꾸라지처럼 빠져나올 수 있다더군요. 과연 우이판의 운명은?

 

그리고 기사화된 지 이틀 만에 광고계와 드라마협회 측에서 손절했다고 하네요.

 

 

우이판과 손절하는 광고계
우이판과 손절하는 광고계
우이판과 손절하는 드라마협회

 

 

와.. 유명 브랜드에서도 굉장히 많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었네요. 광고가 총 몇 개고 위약금은 또 얼마나 될까요? 한국에서 엑소로 활동해서 얻은 인기로 둘기 짓을 하더니 중국에서 저렇게 대우를 받을 수 있으니까 다들 그러나 봐요. 진짜 중국인 아이돌은 그만 키웁시다. 안 그래도 항미원조, 홍콩 경찰 지지, 공산당 지지하는 글을 민주주의 국가인 한국에서 활동하면서 뻔뻔하게 올리는 중국인들 많던데 진짜 나라 위에 덕질 있는 것 같아요. 이런 걸 보면 방탄소년단이 모두 한국인인게 참 다행입니다.

 

우이판 전설의 모자짤

 

아무튼 우이판은 국적이 캐나다 국적으로 알고 있는데 중국은 외국인도 처벌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둘기 짓을 했던 것처럼 이번에도 캐나다로 도망가려는지 두고 봐야겠네요. 어디서 짤을 봤는데 연기도 정말 괴랄스럽게 하던데 저런 게 연예인 탑을 찍고 있다니...

 

빅뱅 승리 징역5년 구형

 

한국인이 저런 짓을 했으면 처벌이 훨씬 약했을 텐데 아이러니하네요. 승리를 중국으로 수출합시다! 국내에도 성폭행 처벌을 최고 사형까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