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고나슈홈카페

[리뷰] 맨인더키친(MAN IN THE KICHEN) 경산성암점 맛집리뷰

by 문고정 2021. 3. 7.
반응형

'맨인더키친(Man In The Kitchen) - 경산성암점'

 

경산투어에서 빠질 수 없는 맛집 코스를 소개해 드립니다.

맛있고 양이 푸짐해서 가성비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고 분위기도 좋아서 가족들끼리도 많이 오는 곳이예요.

산 초입에 있어서 언덕이 조금 가파르지만 주차시설이 잘 되어있습니다.

 

연락처 : 0507-1415-6112

운영시간 : 매일 11:30 - 10:00

주차장있음, 평일엔 예약이 가능

 

주말 1시쯤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았어요. 대기를 10분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

직원분이 친절하게 창가자리가 날때까지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하더라구요. 대기석에 앉아서 메뉴부터 골라서 미리 주문했습니다. 주말엔 예약이 따로 안된다고 하네요!

 

대기석 벽면쪽에 인테리어가 독특합니다. 아기자기한 예쁜 소품들이 많았어요. 여기 사장님이 라이언 좋아하시는듯.ㅎㅎ 주방이 투명하게 보이는 구조이고 직원수도 적당해서 매끄럽게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가게가 생각보다 넓고 쾌적한 느낌이었습니다. 높은곳에 있어서 창밖 뷰가 좋았어요. 아파트뷰이긴 한데 탁 트인 시야때문에 답답함이 없어서 좋았어요. 이 날 날씨가 흐려서 아쉬웠어요.ㅠㅠ

 

 

 

3명이서 오리지널 게살오이스터, 하와이언가든박스, 에이드3잔 주문해서 먹었는데 양도 적당하고 골고루 맛있었어요.ㅎㅎ 자극적이지 않고 어떤 메뉴든지 실패가 없는것 같아요.

 

피자도 치즈가 많고 부드러워서 맛있었고 새우나 나초도 먹기 좋았어요. 너무 많아서 감자는 조금 남겼어요. 샐러드에 소스가 좀 양이 많은게 살짝 단점?ㅎㅎ

 

파스타나 리조또가 먹고 싶을때 한번씩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2명이서 메뉴 2개를 주문하기엔 좀 양이 많은 느낌이라... 뭐 남으면 포장도 가능하니까요. 

 

 

야경도 예쁘다고 하니까 다음번엔 저녁에 방문할까 생각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