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고나슈홈카페

<백년화편 밥알찹쌀떡> 떡 선물이나 명절용 떡으로 추천

by 문고정 2021. 9. 21.
반응형

 

 떡 선물이나 명절용 떡으로 추천하는 '백년화편 밥알찹쌀떡' 

 

 

추석이 되니 떡이 필요해서 작년부터 명절마다 주문한 '백년화편'에 다시 주문을 했습니다. 제품에 자신 있는 업체답게 인터넷쇼핑몰은 자체 쇼핑몰 딱 하나입니다.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 강동구 성리단길에 위치(강동구 양재대로 81길 18 1층)하고 있는데 설립일이 2016년으로 역사가 짧은 회사라 아직까지 분점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매장에 직접 가서 구매도 가능한데 찹쌀떡은 구입하기가 비교적 쉽고 쑥떡은 좀 힘들다고 하네요. 그리고 명절이나 어버이날 등 특별한 날이 아니면 낱개로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낱개 구매는 오전에 좀 빨리 끝나는 것 같다고 하네요. 미리 전화를 해보고 방문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처럼 지방에 살고 있다면 어쩔 수 없이 인터넷 쇼핑몰로 주문을 해야 합니다. 더 간편하고 좋죠 뭐.ㅎㅎ 급할 때 퀵으로 받을 수 없다는 점을 빼면요. 😅

 

백년화편 밥알찹쌀떡

 

◎ 백년화편 밥알찹쌀떡 개봉기


추석 명절 시작되기 4일 전에 택배 주문을 했더니 바로 다음날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백년화편의 특징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건강한 재료만 넣어서 제조 후 48시간 동안은 상온 보관이 가능하고 1회만 냉동 보관이 가능한 식품입니다. 2회 이상 냉동했을 경우 굳는 현상이 생겨서 먹기가 힘들어지니 되도록 받은 날 바로 먹을 양만 남기고 모두 냉동 보관을 하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다음번부터 먹을 개수만 꺼내놓고, 다시 냉동시켜서 먹지 않도록 주의하면 됩니다.

 

백년화편 밥알찹쌀떡
백년화편 밥알찹쌀떡

 

함께 동봉된 설명서를 보시면 제조일자가 찍혀있는데 주문 당일 날짜가 찍혀있습니다. 택배가 오는 데 하루가 걸리니 받으면 48시간이 간당 간당 해지니 바로 냉동 보관을 하면 됩니다. 아이스팩은 따로 안 들어있어요. 갓 나온 떡을 발송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1박스에 32개가 들어있습니다. 무게는 2kg가 조금 넘네요.

 

◎ 백년화편 밥알찹쌀떡 맛 후기


냉동 보관 후 꺼낸 떡은 자연해동 후 전자레인지에서 10~20초 돌리거나 보온밥솥에 데워 먹으면 처음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밥솥에 넣어놓고 좀 따뜻해지면 먹고 있어요.

 

백년화편밥알찹쌀떡
백년화편 밥알찹쌀떡

 

아직까지 다른 제품은 안 먹어보고 밥알찹쌀떡만 주문해서 먹고 있는데 다음엔 흑임자도 한번 먹어보려고요. 맛있어보여요.ㅎㅎ

 

이 제품은 아침에 밥을 안 먹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이 먹기에 너무 좋은 떡인 것 같아요. 아침에 일어나서 살짝 해동 후 밥솥에 넣어놓고 꺼내 먹거나 집을 나설 때 들고 가서 차에서나 직장, 학교에 도착해서 먹으면 공복이 사라지고 속이 든든해지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백년화편 밥알찹쌀떡

 

 

 

저는 원래 덩어리진 팥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밥알찹쌀떡은 안에 들어있는 통팥앙금이 부드럽게 잘 갈려있고 적당한 단맛과 밥알이 씹히는 맛이 일품입니다. 한자리에서 2개는 기본으로 먹고 있어요. 한 개로는 뭔가 부족한 느낌.ㅎㅎ

 

백년화편밥알찹쌀떡
백년화편 밥알찹쌀떡

 

떡 재료백설탕, 물엿, 정제소금이 들어가 있지만 단맛이 많이 나는 편은 아니라 콩고물을 같이 뿌려 먹어도 맛있어요. 쑥떡 샀을 때 남아있던 콩고물이 있어서 같이 먹었더니 맛있네요. 😋

 

그리고 무엇보다 부모님의 평가가 아주 좋습니다. 엄마, 아빠 모두 맛이 좋다고 하시고 다음에 떡 주문할 때도 여기서 하라고 하네요. 그리고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을 하면 좋겠다고 추가로 주문을 하라고 합니다.ㅎㅎ

 

백년화편밥알찹쌀떡

 

들어가는 재료들이 거의 다 국내산이고 첨가물이 없어서 살모넬라 같은 균들에 안전검사를 통과했다고 나옵니다. 쌀가루나 글루텐은 전혀 안 들어간다고 하네요. 찹쌀을 통째로 넣어서 찌기 때문에 그만큼 포만감이 오래가고 위장에서 소화되는데 소모되는 에너지가 높아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많이 먹으면 소용없죠.ㅎㅎ

 

식사 대용, 건강 간식으로도 좋지만 무엇보다 명절이나 특별한 선물에도 무난하게 괜찮은 제품입니다. 부모님이 좋아하시니 어버이날에도 선물용으로 좋아요. 선물용 포장 옵션도 따로 있어서 추가금 내고 선택만 하면 됩니다.

 

 

2020.05.12 - [달고나슈홈카페] - [맛집] 남해중현떡집 쑥인절미

 

[맛집] 남해중현떡집 쑥인절미

갑자기 쑥떡이 너무 먹고 싶어서 예전에 눈여겨봐둔 남해중현떡집에서 주문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남해중현떡집"이라고 검색하시면 주문 할 수 있는 사이트가 나옵니다. 남해 놀러가서 겸사겸

sodam80.tistory.com

 

2021.08.23 - [달고나슈홈카페] - 떡볶이 맛있게 만드는 방법, 식혜 떡볶이 외 몇 가지

 

떡볶이 맛있게 만드는 방법, 식혜 떡볶이 외 몇 가지

 떡볶이 맛있게 만드는 방법, 식혜 떡볶이 외 몇 가지 팁 공개! '자취요리신' 유튜브 채널에서 구독자가 알려준 떡볶이 만드는 방법을 몇 가지 올려줬는데 신박하고 우리가 분식집에서 먹던 그

sodam8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