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고나슈홈카페

배스킨라빈스 메뉴 <아이스 마카롱 쿠키앤크림> 리뷰

by 문고정 2021. 9. 15.
반응형

 

 배스킨라빈스 메뉴 <아이스 마카롱 쿠키앤크림> 리뷰 

 

 

갑자기 엄마 아들이 기프티콘을 하나 보내줘서 웬일로? 하고 보니 무슨 홈런볼 어쩌고를 보냈더라고요. 보니까 홈런볼처럼 생긴 아이스크림이네요.ㅎㅎ

 

배스킨라빈스아이스마카롱쿠키앤크림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기분이 좋아서 집 근처(에 없어서 차 타고) 배스킨라빈스를 방문했습니다. 당당하게 쿠폰을 내밀고 이거 달라고 했죠. 그런데 이 제품은 저희 매장에 없는 제품이랍니다.ㅠㅠ 집 근처에 유일한 매장이라서 어쩔 수 없이 다른 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냐고 했더니 가능하다고 해서 같은 가격의 다른 제품으로 픽업했습니다. 바로 '아이스 마카롱 쿠키앤크림'입니다.

 

배스킨라빈스아이스마카롱쿠키앤크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마카롱쿠키앤크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마카롱쿠키앤크림>

 

별도로 포장된 제품들만 따로 냉동보관 되어있어서 찾기 쉬웠습니다. 아이스 마카롱 종류가 두가지였어요. 하나는 인절미, 다른 하나는 제가 구입한 쿠키앤크림입니다. 평소에 아이스크림을 즐겨먹는 편이 아니라(이가 시려요) 우선 먹어보고 맛있으면 다른 종류도 먹어보려고 쿠키앤크림만 가지고 왔습니다.

 

배스킨라빈스아이스마카롱쿠키앤크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마카롱쿠키앤크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마카롱쿠키앤크림>

 

우선 만졌을 때 마카롱 꼬끄 부분이 일반적인 마카롱처럼 매끈하고 부드럽게 느껴졌어요. 안에 있는 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은 두께가 3cm 정도로 두껍고 크기 자체도 손바닥에 올렸을 때 바닥 부분을 다 가릴 만큼 큰 편이었습니다. 아마 뚱카롱이라고 나오는 제품들과 비슷할 것 같은데 먹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ㅎㅎ

 

 

 

아무튼 가격이 3,300원인데 일반적인 크기의 마카롱이 2,300~2,500원 정도 하는 것과 비교해서 크기는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둘 다 너무 비싸죠.ㅎㅎ

 

배스킨라빈스아이스마카롱쿠키앤크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마카롱쿠키앤크림>

 

맛을 평가하자면, 대만족이었습니다. 꼬끄부분이 쫀득하고 안에 들어있는 아이스크림 부분을 잘 잡아줘서 먹는데 흘리지도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제 취향이지만 아이스크림이 딱딱할 때 후다닥 먹는 게 좋아요. 좀 흐물해진다 싶으면 꼬끄랑 아이스크림 부분이 따로 놀 수도 있어요. 😋

 

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도 너무 달지 않고 맛있었습니다. 다음엔 인절미를 꼭 먹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ㅎㅎ 10개 정도 쟁여놓고 먹으려고요. 퍼먹는 아이스크림보다 더 나은 것 같아요. 할인 혜택이 있는 기프트콘을 구매해야겠습니다. 😀

 

배스킨라빈스아이스마카롱쿠키앤크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마카롱쿠키앤크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