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콜드브루라이프

KBO리그 올스타전 현재 투표 현황 (신한은행 - 쏠)

by 문고정 2021. 6. 14.
반응형

신한은행에서 KBO와 올스타전에 초대될 '베스트12' 선수 선정을 위한 '팬투표'를 14일 오늘부터 시작하고 있습니다.

 

올스타전은 해마다 열리는 리그 최대의 축제죠. 지난해 코로나19로 비대면 올스타 레이스로 진행되었었는데 올해는 방역과 함께 다음달 24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정상 개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베스트12 투표'14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달 9일 오후 6시까지 26일간 진행됩니다. 자신의 선수에게 투표해주세요~

사진 : 신한은행

 

팬투표는 신한은행 쏠(SOL)앱과 KBO 홈페이지 및 공식 앱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각 투표처에서 하루 1회씩 총 3회 참여할 수 있고, 투표기간 중 매 월요일마다 모든 채널의 투표수를 합산한 중간집계 현황을 발표한다고 하네요.

 

다양한 경품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투표에 참여하거나 각종 미션을 수행하면 '별 스티커'를 제공! '별 스티커'를 사용해 롯데 시그니엘 호텔 가족 숙박권(3명), 올스타전 초대권(20명·1인2매), 마이신한포인트(2000명) 추첨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또 '별 스티커'를 24개 이상 모은 고객에게는 KBO와 신한은행이 공동 제작해 발급하는 'KBO 찐팬 인증 카드' 추첨에도 자동응모된다고 하네요.

 

조금 전까지의 투표현황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KBO 올스타전 투표현황 (사진 : KBO홈페이지)
KBO 올스타전 투표현황 (사진 : KBO홈페이지)

 

 

삼성, 엘지 화력 무슨일인가요?ㅎㅎ

 

이렇게 팬투표로 뽑히는 선수가 있고, 나중에 감독추천으로 뽑히는 선수가 있다고 하네요. 너무 한팀으로 몰리면 감독추천에서 밸런스를 맞춘다고 합니다. 보통 올스타전 스타팅 라인업은 팬투표로 뽑힌 선수가 나옵니다. 열심히 투표해야겠네요!

 

후보성적도 가지고 왔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팀별 선수명단
올스타전 선수들 성적

고척돔에서 열리지만 티켓팅이 치열할걸로 예상됩니다. 관중입장이 좌석의 10%만 허용된다고 하네요. 과연 내 자리가 있을지...

 

야외활동에 제약이 생기면서 스포츠나 공연관람이 가장 아쉬웠는데 그래도 조금씩 상황이 나아지고 있는것 같아서 안심입니다. 백신공급이 빨리 안정화되고 내년에는 코로나 사태 이전처럼 맘놓고 야외활동을 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