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콜드브루라이프

뉴발란스x크로우캐년 콜라보출시! 18일 런칭 👆🏻 (feat. 2021 멤버스위크)

by 문고정 2021. 6. 14.
반응형

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와 클래식 아메리칸 웨어 브랜드인 '크로우캐년'이 콜라보로 제품을 출시합니다! 저는 크로우캐년 브랜드에 대해서 잘 몰랐는데 찾아보니 마블링무늬로 디자인을 한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출처 : 크로우캐년 제품이미지
출처 : 크로우캐년 제품이미지

 

뭔가 디자인적으로도 예쁘지만 힙한 감성이 있는 제품들이 많아요. 얼룩말이 생각나기도 하고 유명한 예술작품이 떠오르기도 하는 디자인입니다. 찾아보니까 사용후기도 좋은 편이예요. 크게 마블과 빈티지 라인으로 나뉘며, 키친웨어 뿐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도 있습니다.

 

출처 : 뉴발란스 인스타그램

 

 

뉴발란스는 다들 아시는 브랜드라서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고 현재 공개된 콜라보제품 사진을 보면 여름을 겨냥한 제품들이 주를 이룰 것 같아요. 

 

뉴발란스의 제로비티 핵심 기술력과 특유의 매력적인 부드러운 촉감에 크로우캐년 법랑의 시그니처 패턴이 활용되어서 나름 디자인이 예쁘게 빠진것 같습니다. 특히 제로비티라는 기술은 일반 신발보다 발에 미치는 압력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서 충격을 흡수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네요. 무자극 물질을 통해 제2의 피부처럼 맨발의 피부가 신발과 닿았을 때 이질적인 촉감이 없고 편안한 착화감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샌들이나 슬리퍼 등의 여름용 신발은 가볍고 통풍이 좋아야 하는데 이 제품은 굉장히 가볍고 향균, 제균력이 압도적으로 좋아서 건강을 지켜주고, 발에 미치는 충격으로부터 피로를 회복하는 쿠션감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탐나는 제품이네요.ㅎㅎ

 

출처 :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또 하나의 소식! 뉴발란스가 멤버들을 위한 ‘2021 뉴발란스 멤버스위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 행사는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14일~21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배우 변요한의 광고도 처음 공개된다고 합니다.

 

이 기간동안 매일 프로모션 상품들이 신규 발매 및 재입고되며, 요일에 따라 카테고리별로 콘셉트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하네요. 올해는 뉴발란스 992/530/327/996/574 그레이팩 용품과 모베러웍스, 홀라인 캠핑용품 등 에너지 있는 상품들의 라인업이 강화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날짜에 맞춰서 놓치지 마시고 이벤트 참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