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콜드브루라이프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 No.29 '루카'

by 문고정 2021. 6. 14.
반응형

드디어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 29번째가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영화 '루카(LUCA)'의 오리지널 티켓입니다. 영화를 보고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방법이죠. 근처에 메가박스가 없어서 구하기가 힘든게 단점이긴 합니다.ㅠㅠ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 No.29 <루카> (사진 : 메가박스 홈페이지)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 No.29 <루카> (사진 : 메가박스 홈페이지)

 

구성은 종이티켓 1종과 우표스티커 1종이 한세트로 증정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증정기간 : 2021. 06. 17(목) 1회차 상영 영화부터 ~ 재고 소진시 까지 한정 수량 배포

증정대상 : <루카> 당일 관람 티켓을 소지한 메가박스 멤버십 회원

증정내용 :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 1SET 선착순 증정 (1좌석 당 1세트 / 1인 1회 최대 8매 수량제한)

참여방법

  1. 메가박스 멤버십 가입 후 <루카> 예매 (회원가입 시 멤버십 자동 등록)

  2. <루카> 관람 당일 매표소 방문 후 종이 티켓 발급

  3.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 수령 (관란 인원수 만큼 제공 / 1인 1회 최대 8매)

 

위 내용 잘 보시고 착오 없도록 하세요!

 

 

영화 루카 오리지널티켓
영화 루카 오리지널티켓

영화 루카 오리지널티켓

 

우표는 스티커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꾸미기에 좋을 것 같아요. 핸드폰의 투명케이스 안에 넣거나 훼손되지 않게 우표 수집처럼 보관해 보세요~

 

루카 공식 포스터 이미지

디즈니픽사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 영화이고, 인사이드아웃/코코 제작진이 참여한 영화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

 

영화 <루카>호기심 많은 소년 '루카'자칭 인간세상 전문가 ‘알베르토’와 함께 모험을 하지만, 물만 닿으면 바다 괴물로 변신하는 비밀 때문에 위기(?)를 겪는 내용이라고 합니다. 배경은 이탈리아 리비에라의 아름다운 해변 마을이라고 하는데 에니매이션으로 탄생한 마을이 어떤 이미지로 나올지 궁금하네요.ㅎㅎ

 

그리고 친구 '줄리아'와 만나서 맛있는 것을 잔뜩 먹으며 스쿠터 여행을 하는 여름도 나옵니다. 이탈리아의 대표음식 젤라또와 파스타가 맛깔나게 그려진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루카 프리뷰 포스터

배우들의 더빙도 기대가되고, 영화 자체가 1년간 미뤄졌던 영화라(코로나ㅠㅠ) 기다리는 팬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예고편을 보니 색감이 너무 예쁘고 파스텔톤의 수채화 느낌과 아기자기한 아름다움이 곳곳에 보여집니다. 마치 휴양지를 연상하게 하는 청량함으로 아이나 어른 모두 셀레며 볼 수 있는 작품이 아닌가 싶어요. 저도 개봉하면 얼른 챙겨 보려구요!

 

오리지널 티켓 꼭 획득하시고 영화 즐감하세요.^^

 

반응형


댓글